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내돈내먹] 잠실 맛집 추천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잠실점

728x90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잠실점_2021.07.04


1년 만에 방문하게 된 아웃백! 아웃백 잠실점은 처음 가보았는데 이날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저어엉말 많더군요. 11시 50분에 방문했는데 앞에 15팀이나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오픈 시간이 11시 30분이던데..) 

아웃백 잠실점

사진 정말 요상하게 찍혔네요... 날이 우중충해서 그런지, 제가 사진을 못 찍는 건지 폐가처럼 나와서 당황스럽네용...

잠실점은 상당히 규모가 큽니다! 제가 지금까지 가본 아웃백중에서는 잠실점이 가장 컸던 것 같아요.

아웃백 대기 카톡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아웃백 계단에 사람들이 줄을 스고 기다리길래 저희도 줄을 서서 마냥 기다리려고 했는데, 직원분께서 나오셔서 카톡으로 대기접수를 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급하게 위로 올라가서 핸드폰 번호를 입력했습니다. 예상 대기시간이 30분으로 뜨길래 석촌호수 쪽으로 걸어가 어슬렁어슬렁 산책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ㅎㅎ 카톡으로 안내 메시지가 오면 위로 올라가 직원분의 안내를 받고 자리로 가시면 됩니다.

무작정 줄 스지 말고 먼저 대기 등록하기!

 

손 소독제

 

앉자마자 개별 포장된 손 소독제 주시는 것을 보고 완전 감탄했습니다.ㅋㅋㅋ

이렇게 포장된 손 소독제를 받은 적은 처음이었는데요, 훨씬 위생적이어서 좋더라고요.

런치 세트 메뉴

아웃백은 런치세트메뉴가 주말에도 적용된답니다.

아웃백 대표 메뉴 투움바는 무조건 시키셔야 하는 거 알죠ㅎㅎㅎㅎㅎ치킨 텐더 샐러드도 시켜야 하는데 양이 많아서 샐러드는 못 시켰어요ㅠㅠ 처음에는 투움바 파스타와 갈릭 립아이를 시켰으나, 시키지 마자 마음이 바뀌어 후다닥 블랙라벨 세트로 바꾸었습니다. 

메뉴 사진 찍은게 이 사진 뿐..

블랙라벨 커플 세트는 퀸즈랜드 립아이&슈림프 + 파스타(투움바 or 알리오 올리오 or 치오파노) + 수프 2개 + 에이드 2잔 + 커피 2잔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수프는 양송이/콘 두 가지가 있고, 에이드는 오렌지, 레몬, 자몽, 키위, 딸기, 망고, 아사이베리 이렇게 있습니다.

저는 투움바 + 양송이, 콘 수프 + 오렌지, 자몽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에이드는 리필이 된답니다!

 

왼쪽부터 자몽,오렌지 에이드 / 부쉬맨 브레드 / 콘,양송이 수프

원래 에이드는 너무 단 맛이 강해서 카페에서도 절대 안 사 먹는데 아웃백 에이드는 완전 제 스탈♥ 탄산이 심하지도 않고 달달~해서 원샷해도 무리가 없어 너무 좋아해요.ㅎㅎㅎ 언제 먹어도 맛있는 부쉬맨 브레드,,, 수프까지 먹고 나니 배가 어느 정도 차 버려서 당황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송이 수프가 조금 더 고소해서 맛있는 것 같아요.

투움바 + 퀸즈랜드 립아이&슈림프

퀸즈랜드 립아이&슈림프에 가니쉬는 구운 토마토와 콜리플라워가 올라간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도 또 먹고 싶어 져서 침이 막 나오네용,,, 투움바는 진짜 언제 먹어도 너무너무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꾸덕꾸덕하니 면발도 탱탱한 진한 크림소스 파스타입니다. 

새우도 간이 짭짤하니 잘 되어있어, 맛도 좋았고 두툼해서 식감 또한 좋았습니다. 스테이크는 미디엄 레어로 주문했어요. 이미 스테이크 자체로도 간은 되어 있지만, 홀그레인 머스터드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아요ㅎㅎ

스테이크가 나오면 직원분께서 치지를 글라인더로 갈아주십니다. 

꿀팁?! 투움바 소스는 미리 넉넉하게 달라고 요청하시면 더욱 맛있어요!

아웃백은 어느 지점을 가나 항상 기분 좋게 먹고 나오는 것 같아요. 숙련된 직원분들의 응대가 아웃백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욱 값지게 만드는 것 같아요. 다만 아웃백 커피는.... 맛이 없다는 점..ㅠㅠ

비 오는 날 30분가량 기다려서 들어갔지만, 기다린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은 식사였습니다. 

잠실 아웃백 추천드립니다><

 

아웃백 블랙라벨 퀸즈 커플세트 할인받는 법!!!

1. 아웃백 회원가입 (기존 회원도 할인 가능)

2. 계산 시 아웃백 멤버십이 있는 경우 블랙라벨 퀸즈 세트 10,000원 할인!

3. KT 멤버십 추가 할인 가능

 

이렇게 해서 원래는 102,000원이었으나 할인받아 84,150원에 결제했습니다. 아웃백 멤버십 있으신 분들은 아웃백 블랙라벨 퀸즈 커플세트 시켜서 10,000원 할인받으세요~!

 

 

 

 

l 위치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466

l 가는 법 : (도보) 석촌역 1번 출구에서 281m

l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LAST ORDER 21:00

l 전화번호 : 02-418-4071

 


잠실역과 석촌역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1.06.25 - [8호선] - 8호선의 이모저모 - 잠실역

2021.06.28 - [8호선] - 8호선의 이모저모 - 석촌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