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내돈내먹] 상수 맛집 추천 - 도감 (고깃집)

728x90

도감_2021.07.06


매일 똑같은 메뉴에 질려서 새로운 가게를 찾다가 오픈한 지 얼마 안돼 보이는 곳을 발견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ㅎㅎ

홍대도감 출처-네이버
내부사진 출처-네이버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없었습니다. 소코아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어제 소코아에서 점심을 먹으며 창문을 쳐다봤는데 바로 이 가게가 보이더라고요. 가게 외부에 붙어있는 현수막?에 점심메뉴도 판매한다는 글을 보고 내일 가보자! 해서 오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점심 메뉴

식사메뉴로는

강된장 비빔밥 + 제육볶음

열무김치 국수 + 꼬마김밥

강된장찌개

베이컨 김치찌개가 있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치즈 계란찜, 숯불 미니 주먹밥, 공기밥이 있었습니다. 

 

(열무김치국구.....오타있어요 사장님 T^T)

 

같이 간 분께서는 강된장 비빔밥 + 제육볶음을 주문하시고, 저는 열무김치 국수 + 꼬마김밥을 주문했습니다!

고기 메뉴

고기 드실 분들은 이 메뉴판 참고하시면 됩니다!

기본반찬

기본으로 김치, 피클, 흰 배추, 명이나물(?)이 제공됩니다. 

서비스로 받은 사이다ㅎㅎ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사이다 주셨어용ㅎㅎ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세요! 안 그래도 밖이 더워서 갈증 났었는데 시원하게 사이다 한 잔 마시며 음식을 기다렸습니다.

내가 시킨 메뉴

열무김치 국수 + 꼬마김밥입니다. 김밥은 2줄이었는데 진짜 귀여웠어요ㅋㅋㅋ

국수는 간이 딱 맞았어요. 고명은 김, 당근, 양파..?가 올라가 있습니다. (흰색이 뭐였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열무도 아삭아삭해서 면이랑 돌돌 말아서 먹으니 시원했어요. 

역시 여름에는 얼음이 올라간 국수 메뉴를 먹어줘야 하는 거 같아요. 먹을 때만큼은 더위를 잊게 만드는 맛이니까요ㅎㅎ

김밥은 안에 단무지만 들어있었는데 사실 처음 봤을 때는 이게 맛있을까? 했는데 한입 베어 먹으니 밥도, 단무지도, 김도 다 간이 적절하게 배어있는 게 맛있어서 2줄 다 후딱 먹어버렸어요.

강된장 비빔밥 + 제육볶음

같이 간 분은 강된장 비빔밥 + 제육볶음을 주문하셨습니다. 제육볶음은 2인분입니다! (2명이 비빔밥 주문)

이 가게 근처에 또 다른 고깃집이 있는데 점심메뉴로 청국장+제육볶음을 파시는데 그 가게보다 맛있었어요...

제육볶음이 흔히 먹는 익숙한 맛이 아닌 집에서 먹는 그런 담백한 맛이었어요. 고깃집이라 그런지 고기 퀄리티가 되게 좋아서 같이 간 사람들도 한 입씩 먹어보고 다들 놀랐어요ㅋㅋㅋ 아주 맛있다며,,,

저는 강된장 비빔밥을 안 먹었지만 맛있다고 해요.ㅎㅎ 같이 먹은 두 분 다 비빔밥 그릇 깨끗하게 비우셨어요.

 

정말 오랜만에 찾은 새로운 가게여서 걱정 반, 기대 반으로 방문했는데, 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습니당!

l 위치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5길 50 1층

l 가는 법 : 상수역 1번 출구에서 235m

l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l 전화번호 : 02-325-7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