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내돈내먹] 상수 맛집 추천 - 별버거 (혼밥 추천)

728x90

별버거_2021.07.02


업무가 늦게 끝나 집가서 저녁 먹기엔 너무 늦어서 회사 근처에서 밥을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햄버거를 안 먹은지 오래돼어서 별버거를 가게되었습니다.

상수 별버거

가게가 크지않아 혼밥하기에 딱인 매장입니다. 가게 외부 인테리어가 누가봐도 버거집임을 알 수 있게끔 해놓으셨더라고요. 밖에서 안이 보이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별버거 내부

높은 의자와 길다란 테이블 두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벽면에는 연예인들 친필 싸인과 귀여운 이미지가 프린팅되어있습니다. 원래는 사람이 많은 편인데, 이날은 손님이 없었습니다. (평일 오후 7시 기준)

별버거 메뉴판

별버거에는 크게 세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별버거, 치즈버거, 더블버거 이렇게 있는데요, 저는 별버거를 주문했습니다. 가끔 별버거에 베이컨 추가를 해서 먹기도하는데 이렇게 먹는것도 추천드립니다.ㅎㅎ 사이드메뉴는 감자튀김, 치즈스틱이 있고 버거에 추가하는 토핑으로는 치즈, 계란후라이, 베이컨이 있습니다. 저는 토핑은 추가하지않고 사이드로 감자튀김만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음료는 2,000원으로 주문하시고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가시면 됩니다. 

별버거 + 감자튀김

기본으로 케찹과 머스타드가 구비되어있습니다. 별버거는 따로 나이프와 포크가 제공되지않습니다. 버거 포장지를 잡고 맛있게 드시면됩니다.ㅎㅎ 별버거의 가장 큰 장점은 야채가 항상 신선하다는점입니다. 먹을때마다 양상추가 싱싱하고 아삭아삭해서 다른 햄버거 먹을때와달리 괜히 건강에 덜 나쁠것같은 기분이 든답니다.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별버거 감자튀김을 정말 좋아하는데, 다른 패스트푸드 매장만큼 바삭바삭하지는 않지만 두껍고 적당하게 짜서 좋습니다. 감자튀김은 필수로 시켜드세요!~

 

이날 아침부터 너무 바빠서 점심도 제대로 못 먹었어서 와구와구 엄청 빠르게 먹고 나왔습니다.ㅠㅠ 혼밥할 곳을 찾는분이나 담백한 수제버거를 찾으시는분들은 상수역 근처에 위치한 별버거에서 한번 드셔보세용:)


l 위치 : 서울 마포구 독막로 65

l 가는 법 : (도보) 상수역 1번 출구에서 190m

l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월요일 휴무

l 전화번호 : 02-6013-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