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합정 카페 추천 - 빈브라더스

728x90

빈브라더스 합정점_2021.07.01


말로만 들었던 빈브라더스 카페를 드디어 가보았습니다ㅎㅎ 

회사 팀장님께서 커피를 쏘신다길래 신나게 가보았는데요, 어제 포스팅 한 아키야라멘집에서 30초만 더 합정역 방면으로 걸으면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빈브라더스 가게 모습

카페 규모가 큰 편이라 쉽게 발견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창고형 카페로 특유의 감성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이전에는 맥주창고로 쓰였다고 해요. 

빈브라더스 기본 메뉴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저는 이날 먹은 매운 라면때문에 속을 달래기 위해 우유가 들어간 '시즈널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매장도 넓고, 다양한 커피 원두와 디저트 케이크를 팔고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테이크아웃은 2,500원 할인됩니다.

케이크와 쿠키 진열대
콜드브루, 드립커피 등 판매
내용물이 보이지 않지만 시즈널 커피

별 생각없이 시킨 건데 제가 우연히 제일 맛있는 메뉴를 시킨 건지, 이곳 커피는 다 맛이 있는 건지 먹고 놀랐어요.ㅎㅎ

저는 스벅 카라멜마끼야또를 제일 좋아하는데 거기에 버금갈 정도로 달달한 맛이었어요. 단순히 라떼가 아니라 연유시럽?이 들어간 건가 싶을 정도로 달달하니 정말 맛있어서 회사로 돌아가기 전에 반 이상을 마셔버렸습니다ㅠ 회사랑 조금만 더 가까우면 매일 사 마시고 싶을 정도입니다. 더군다나 테이크아웃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니 최고예요!!!

 

 

빈브라더스 홈페이지가 있길래 들어가서 더 알아보았는데 한국뿐만이 아니라 말레이시아에도 지점이 두개나 있더라고요! 한국에는 합정, 종각'결', 현대백화점 신도림, 스타필드 하남, 인천 가좌, 인천 코스모40'필터드' 이렇게 7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말레이시아에는 쿠알라룸푸르와 쿠알라룸프르 LINC 이렇게 두 매장이 있답니다. 합정점 말고 다른 지점도 방문해보세요~! 커피가 정말 맛있어요ㅎㅎ

빈브라더스 주차 안내

차량을 가지고 오신분들은 주차안내문 참고하셔서 주차하시면 될 것 같아요.

 

l 빈브라더스 홈페이지 : https://beanbrothers.co.kr/cafe/1

l 위치 : 서울 마포구 토정로 35-1

l 가는 법 : (도보) 합정역 7번 출구에서 525m

l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l 전화번호 : 02-6012-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