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내돈내먹] 상수 맛집 추천 - 스시가마시 (초밥)

728x90

스시가마시_2021.06.29


오늘의 점심은 초밥!

상수역 근처 초밥 집중에서는 여기가 젤 무난하고 맛있어요.

상수역 3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스시가마시 매장 모습

점심시간에 딱 맞춰 가니, 벌써 자리가 꽉 차있더라고요. 다행히 바 자리는 남아있어서 바에서 먹었습니다.

스시가마시 메뉴판

저는 항상 점심특선 - 스시세트(우동)을 먹어요. 자리에 앉으면 먼저 샐러드가 제공됩니다. 점심시간이라 음식이 나오는 데는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샐러드를 먹으며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습니다ㅎㅎ

점심특선 - 스시세트

점심특선의 초밥세트는 총 10피스가 나오는데 가성비가 아주 좋은 메뉴입니다! 초밥과 같이 나오는 장국도 따뜻하게 배를 달래줍니다ㅎㅎ 초밥 10피스가 다 맛있어서 기다린 시간보다 더 빠르게 먹었네요. 먹다가 중간에 가시가 나왔는데 이를 본 사장님께서 센스 있게 초밥 하나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세심한 사장님..☆

새우튀김 + 우동

초밥을 다 먹고 나면 새우튀김과 우동을 주십니다. 우동은 국물이 정말 끝내줘요ㅎㅎㅎ 우동에 면 말고도 누룽지도 조금 들어있는데 말로만 들으면 의아할 조합이지만 생각보다 궁합이 잘 맞더라고요. 국물까지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

새우튀김도 튀겨서 바로 주신 건지 정말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ㅠ 새우튀김만 30개 포장해서 먹고 싶을 정도...

상수역 근처 초밥집을 찾고 계신다면 상수 스시가마시를 추천해드릴게요!

 

 

 

l 위치 : 서울 마포구 독막로 96

l 가는 법 : (도보) 상수역 3번 출구에서 115m

l 영업시간 : 평일 11:30 ~ 22:00 / LAST ORDER 21:30 /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 일요일 휴무

l 전화번호 : 02-336-1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