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내돈내먹] 잠실 롯데몰 맛집 추천 - 브루클린버거 (강추!!!)

728x90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롯데월드 몰 점_2021.06.28


친구 생일을 기념하여 송리단길 맛집을 가려했으나... 비가 오는 바람에 실내에서 모든 걸 해결하고자 롯데몰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잠실 롯데몰은 항상 갈 때마다 맛집이 없어서 메뉴 고를 때마다 힘들었는데 친구가 버거를 먹고 싶어 해서 브루클린을 가게 되었습니다. 브루클린 버거는 예전에 압구정점에서 처음 먹어보고 너무 짜서 안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그 이후로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어제 오랜만에 먹어보았습니다!

매장 사진을 직접 찍지 못하여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매장 사진을 이용...

브루클린은 롯데몰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역시나 웨이팅이 있어 15분 정도 기다리고 먹었습니다. (오후 7시 기준)

주문은 자리에서 하시면 되고, 결제는 후불입니다.ㅎㅎ

브루클린 버거 메뉴판

저희는 2. 브루클린 웍스+고구마 프라이+캔음료, 8.버르게리타, 20. 바닐라 클래식 이렇게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탄산을 최대한 지양하려고 하고있는데, 어쩔 수 없이 먹게 되는 날에는 제로콜라를 마십니다. 그래야 죄책감이 덜 해져서요..ㅎㅎㅎㅎㅎ

 

바닐라 클래식 + 제로콜라

바닐라 클래식을 굉장히 기대하고 먹었는데... 정말 달더군요..! 

아이스크림 와 혹은 엑설런트 녹인 맛이었어요. 이 두 가지 아이스크림이랑 비슷한 맛이 아닌! 정말 이 아이스크림 자체를 녹여서 마시는 맛이었어요. 친구랑 같이 마시면서 이거 다 마시면 혈관 막힐 것 같다며 다 마시지는 못했습니다. T^T

위에부터 버르게리타+고구마튀김 / 브루클린 웍스

드디어 나온 버거!!!

저어어어어엉말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ㅎ

패티는 조금 후추 맛이 강했으나, 저는 후추를 좋아해서 그마저도 너무 센스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갓 만들어져서 그런지 따뜻해서 일단 맛있었고, 패티 또한 부드럽고, 야채 상태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패티를 140g과 200g 중 고를 수가 있는데 저는 양이 많을 것 같아 140g를 시켰었는데 제 선택이 후회되는 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무조건 200g를 시키겠다고 다짐했답니다... 

왜 웨이팅을 하면서까지 먹는지 이해가 가더군요. 지금 이 글을 쓰면서도 또 먹고 싶어 져요ㅠ

(좌) 버르게리타 (우) 브루클린 웍스  확대샷(?)

아직 브루클린 안 먹어보신 분들 꼭 한번 드셔 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는 여의도점, 가로수길점, 고속터미널역 근처, 광화문 디타워점, 갤러리아백화점 west점, 서초점, 삼성점에도 있으니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가셔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서울 내 매장 기준)

그제 먹었던 투썸 빙수가 6월 소비 중 최악이었다면 이번에 먹은 브루클린 버거는 6월 소비중 아주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잠실역과 석촌역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1.06.25 - [8호선] - 8호선의 이모저모 - 잠실역

 

l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3층

l 가는 법 : 롯데월드몰 3층 / 잠실역 2번 출구에서 21m

l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LAST ORDER 21:00

l 전화번호 : 02-3213-4340


오설록 빙수 1인분 기준 9,000원 / 2인분 기준 15,000원

빙수를 좋아하는 친구와 오설록에서 먹었던 빙수 사진을 첨부하며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