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내돈내먹] 압구정 맛집 추천 - 몬스터 피자

728x90

몬스터피자 입구정로데오점_2021.06.26


요즘 스마트 스토어 창업에 관심이 많아 신사에서 스마트 스토어 창업 교육을 듣고 왔습니다ㅎㅎ

교육이 끝난 뒤 배가 너무고파 압구정에서 몬스터피자를 먹으러 갔어요.

예전에 몬스터피자 홍대점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후다닥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몬스터피자 가게 모습

가게 내부는 넓지 않은 편이고 테이블은 4개 정도 있었습니다.

외부 작은 테라스에서 먹으면 진짜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밖에서 먹을 타이밍을 계속 보고 있었는데, 아쉽게도 자리가 나질 않아 내부에서 먹었습니다.ㅠㅠ 

 

가게 내부 메뉴판

피자 메뉴는 치즈, 페퍼로니, 스파이스걸스, 하와이안 이렇게 4가지 맛이 있습니다.

하와이안을 제외하고는 피자 조각당 4000원대로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저는 페퍼로니랑 치즈랑 고민 고민하다 결국 페퍼로니와 쉬림프링을 시켜 먹었습니다.ㅎㅎ

(좌) 페퍼로니 피자 (우)쉬림프링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를 먹을 때 항상 페퍼로니만 먹는데, 몬스터 피자 페퍼로니는 페퍼로니 수가 조금 적어서 아쉬웠어요.  쉬림프링도 진짜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주문 즉시 튀겨주셔서 굉장히 바삭바삭했어요. 하나 더 시켜먹을까 하다 다른 디저트를 먹으려고 참았습니다ㅠ.ㅠ 

음료 메뉴

저는 술을 잘 마시지 못해 물을 시켜 마셨는데, 맥주나 칵테일 등 술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 메뉴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먹고 근처 투썸가서 '베리바 요거 케이크 빙수'먹었는데 와....진짜 맛이 없었어요. 

여러분들은 시도하지 않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너무 달고, 불량식품 맛만 나고..... 이번 달 소비 중 가장 아까운 소비였습니다.^_^

문제의 베리바 요거 케이크 빙수

l 몬스터 피자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monsterpizza_apgu/

l 위치 :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5길 25 1층

l 가는 법 : (도보) 압구정 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360m

l 영업시간 : 매일 14:00 ~ 02:00

l 전화번호 : 02-518-79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