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내돈내먹] 당인리 맛집 추천 - 아키야 라멘 (라멘은 여기!!!)

728x90

아키야 라멘_2021.07.01


7월의 첫 점심메뉴는 라멘!!!

일식집이 많은 상수답게 상수에는 라멘집도 참 많은데요, 그중에 저는 아키야 라멘을 제일 좋아합니다.

상수 라멘을 검색하면 보통 오레노라멘이나 라멘트럭이 제일 많이 노출이 되는데, 라멘트럭은 가보지 않았지만 오레노라멘은 제 입맛엔 별로였습니다ㅠ 유명한 라멘집보다 아키야 라멘을 추천드립니다.ㅎㅎ.

 

아키야 라멘은 골목길에 숨어있습니다ㅎㅎ

위치는 당인리 발전소 공원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골목에 위치해있어 지나치기 쉬우니 눈 크게 뜨고 찾아가시길 바랍니다.ㅎㅎ 저는 오늘도 라멘집을 지나쳐서 빈 브라더스 카페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갔답니다ㅠ 

아키야 라멘 가게 모습

가끔은 웨이팅을 할 때도 있지만 오늘도 역시 일찍 나와서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게를 들어가기 전 문 앞에 있는 출입 명부에 번호를 작성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가게 내부 모습

'ㄷ'자 형태의 테이블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약 13-15명정도앉으면 꽉 찰 것 같습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가 일본 느낌이 물씬 납니다. 주방까지 다 보이는 오픈공간이라 탁 틔여 답답하지 않아 좋습니다. 곳곳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을 구경하다 보면 음식이 금방 나옵니다.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데도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이라 회전율이 빠른 것 같습니다. 웨이팅을 하시게 되더라도 10분 내로 앉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좌) 메뉴판 (우) 카라이 라멘 주문표

메뉴는 키오스크에서 고르시고 결제까지 하면됩니다. 주문 뒤 나오는 주문표는 사장님께 드리면 됩니다:)

저는 항상 카라이시오를 먹는데 저에게는 조금 많이 매콤합니다. 불닭볶음면 먹을 때 소스 3분의 1만 넣어서 먹을 정도로 매운 것을 잘 못 먹어서 카라이라멘을 시킬 때는 항상 덜 맵게 해달라고 요청드립니다. 

 

카라이라멘 9,000원

숙주, 차슈, 옥수수콘, 계란1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기본으로 김치와 단무지가 제공됩니다. 차슈는 완~전 부드러워서 면과 함께 먹으면 찰떡궁합입니다ㅎㅎ 간장에 조려진 계란도 완숙과 반숙 사이 완벽한 상태로 국물과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ㅠㅠㅠㅠ 항상 그렇듯 한 그릇 다 비우고 기분 좋게 점심시간을 보냈습니다.ㅎㅎ 제 인생라멘집은 유타로와 이곳 아키야라멘입니다!_! 상수, 합정, 당인리 근처에서 간단한 한 끼를 찾으시거나 라멘을 좋아하시는 분은 아키야라멘 한 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l 아키야 라멘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akiya.ramen/

l 위치 : 서울 마포구 토정로 39-3 1층 아키야라멘

l 가는 법 : (도보) 합정역 7번 출구에서 495m

l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LAST ORDER 20:30

l 전화번호 : 070-7636-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