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내돈내먹] 길동역 노브랜드 버거 (가성비 최고 햄버거♥)

728x90

노브랜드 버거 길동역점_2021.07.25


정말 오랜만에 길동을 갈 일이 있어서 길동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더워서 맛집을 찾을 기력도 없더라고요ㅠ

그냥 굶을까 하다가 눈앞에 노브랜드 버거가 보이길래 홀린 듯이 들어가게 됐습니다ㅎㅎ

노브랜드버거 길동역점

길동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바로 오른편에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매장은 넓은 편이고 주로 포장해가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메뉴

(단품 기준)

 NBB 오리지널 2,900원 

NBB 시그니처 3,500원

NBB 어메이징 4,900원

 

저는 노브랜드에서 시그니처랑 오리지널만 먹어요ㅎㅎ

 

NBB 오리지널과 NBB 시그니처 차이 : 치즈 개수 차이

오리지널과 시그니처 구성은 같습니다.

시그니처는 치즈가 두 장!

오리지널은 치즈 한 장!

 

NBB 시그니처 

제 기준 롯데리아<<<<<<<<<<<<<<맥도날드<노브랜드버거<<<버거킹 인 것 같아요.

어렸을 적에는 맥도날드가 1등이었는데 언젠가부터 잘 안 가게 되는 거 같아요.

가성비로만 따지면 노브랜드 버거가 1등이지만 맛으로만 따지자면 버거킹이 최고ㅎㅎ

치즈가 두 장 들어가서 꾸덕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노브랜드 버거는 항상 야채가 신선해서 좋아요!

 

길동역에서 간단하게 배 채우고 싶으신 분들 노브랜드 버거 추천드릴게요~!

 

l 위치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88

l 가는 법 : (도보) 길동역 2번 출구에서 93m

l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l 전화번호 : 02-489-6540